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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많은
소비자에게 기쁨이 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품기업인 농심이
7월 1일부로 출고가를 인하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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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은 신라면은 50원 , 국민과자인 새우깡은 100원 이라는 가격을
인하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는 물가가 비싸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작게나마 덜어질거 같습니다.
식품업계에서 물가상승은 불가피한 현실이라는 주장과 함께
코로나 시즌 무섭게 물가가 올랐는데,
농심이 가격인하라는 결정을 내린것은
주목할 만한 상황인거 같습니다.
저도 물가가 너무 올라 걱정이다라고 생각한적이 있었는데
농심의 이런 결정이 신호탄이 되어
다시 물가가 내려가고 안정이 되길 바랍니다.
비록 눈에 크게 보이지는 않겠지만 경제적 여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가정들에게는
인하금액이 크게 다가올 수 있을거 같습니다.
농심의 가격이 인하 결정은
13년만에 처음으로 내렸다고 합니다.
소비자와 기업 간의 상생을 추구하는
좋은 예시로 남을거 같습니다.
우리는 농심의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즐기고,
더 나아가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을 갖춘 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가 더 번영하기를 바라며 글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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